본문 바로가기

밈Meme

Advice Mallard

레딧에 올라온 최초의 advice mallard 밈

저번 시간에 이어서 조언 동물 시리즈(advice animals)입니다. 

Advice mallard(오리)는 말 그대로 좋은 조언을 하는 오리입니다. 가끔가다 대가리가 빨갛게 변한 경우도 있는데(mallicious mallard), 그 조언을 따라야 될까요 무시해야 될까요?

주로 Life hack(인생 꿀팁)이나 다른 유용한 정보를 제공해줍니다. 하지만 언제나 인터넷의 정보를 다 믿을 필요는 없죠?

링컨성님이 말했듯이, 인터넷의 모든 정보는 믿을 필요가 없습니다.

Advice mallard는 2011년 레딧에 올라온 사진을 기점으로 바로 다음날부터 퍼졌습니다. 

호일 박스의 양 옆을 밀어 넣으면 호일 본체가 빠져나가지 않는다는 꿀팁을 전수해주면서 밈이 시작되었습니다.

약간 이런 느낌...?

구겨진 옷을 다림질을 해야 되지만 시간이 없을때는?

 

샤워할때 화장실에 걸어 놔라.

창문을 닦을 때 바깥쪽은 수직으로 닦고, 안쪽은 수평으로 닦아라.

 

자국이 보이면 안쪽인지, 바깥인지 구분할 수 있으니깐!

가족회의를 하고 싶어?

 

와이파이를 끄고 공유기 옆에서 기다리면됨

종이에 베였을 때, 고통을 멈추는 법

 

챕스틱을 바르면됨

피자를 전자레인지에 돌릴때 물 한컵이랑 같이 돌려라 

 

피자가 눅눅해지는걸 방지함.

 

양파를 썰 때, 카놀라유를 칼에 바르면

 

눈물이 안남.

 

컴퓨터 그만해라ㅋㅋㅋ

 

실제로 유용한 인생꿀팁들도 있죠. 창문닦는건 저도 첨 알았네요 ㅎㅎ재미보다는 진짜로 도움이 되는 내용들을 주로 씁니다. 그래서 저는 malicious mallard가 더 웃긴듯..

반려동물 목욕 후에 건조시키고 싶으면?

 

전자레인지...(ㅋㅋㅋ거진 다 이런느낌입니다..)

 

체포에 저항하세요!!

 

경찰들이 자신들이 실수하고 있다는 걸 알테니깐요. ㅋㅋ

진정하라고 그녀에게 말하세요

 

그녀가 바로 과민반응하고 있다는 걸 깨달을거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으로 외국인을 만나나요?

 

말할때 그들의 발음을 흉내내세요. 그들이 좀 더 집에 있는 거 같은 느낌을 받을거에요. 

ㅋㅋㅋ실제로 한다면 죽빵맞습니다..

아이스크림 푸는데 어렵나요?

 

숟가락을 전자레인지에 넣고 돌리세요!

전자레인지 터저요!!ㅋㅋㅋㅋㅋㅋㅋ

meme을 어떻게 발음하는지 궁금하나요?

 

'ME'를 두번 말하세요

안됩니다 진짜.ㅋㅋㅋㅋ밈입니다..ㅋㅋㅋㅋ

깜빡이를 키지 마세요 

 

딴사람이 니가 어디 가는지 알바가 아니자너~

 

기억하자 빨간 오리 말은 무시!

 

'밈Meme' 카테고리의 다른 글

Philosoraptor  (0) 2020.03.17
Insanity Wolf  (0) 2020.03.16
Socially Awkward Penguin  (0) 2020.03.12
Spider-Man  (0) 2020.03.11
Bad Luck Brian  (0) 2020.03.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