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밈Meme

Woman yelling at a cat

오늘은 좀 최신? 밈을 가져왔읍니다. ㅋㅋㅋ자 참고 들어보세요~

2011년 12월에 리얼리티 쇼인 "The real housewives of beverly hills(베벌리 힐즈의 레알 가정주부들)"시즌2 에피 14에 나온 Taylor Armstrong의 감정이 격해지면서 우는 장면이다. 

하지만..ㅋㅋㅋㅋㅋㅋ

이 사진과 같이 쓰이게 되면서 밈이 탄생해버렸다. 2018년 텀블러에 올라온 고양이 합성 사진이다.. 유명해져서 https://time.com/5762380/woman-yelling-at-cat-meme/

 

Smudge the Cat Is the Real Star of the Woman Yelling at a Cat Meme and He's Still Living for Drama

"He has an attitude for sure."

time.com

타임지에도 등장함ㅋㅋ

하지만 2019년! 5월! 트위터에서 이렇게 같이 쓰면 어떻겠냐고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고양이 표정이 다살림ㅋㅋ

늘의 영어 표현 "making me lose it" 감정을 lose했으니 ㅈㄴ 웃기거나 ㅈㄴ 슬프거나.. 통제할 수 없는 상태라고 보면 된다. 상황에 따라서 감이 떨어졌다 라고 번역해야 될 때도 있다. 영어도 배우고 밈도 배우고 개꿀~ 

"여자애들이 거미를 발견했을 때"

 

"그 거미"

"엄마한테 교회 가지 말라고 하는 중"

 

"바이러스는 예수님을 이길 수 없어"

"박사학위를 위해 7년을 열심히 일했단 말이야!"

 

"알았어 밀레니얼아 3번 메뉴줘 후렌치 후라이랑"

"AI에 대해서 1도 모르는 사람들이 전 세계를 AI가 지배할 것이다 라고 말함"

 

"내 뉴럴 네트워크"ㅋㅋ

"미임이라고 발음해야돼"

 

"미-미~" ㅋㅋㅋ

"원딜이 힐 안줘서 개 ㅈㄹ함"

 

"나 블리츠크랭크임"

 

"내 C++ 컴파일러"ㅋㅋㅋㅋㅋ

 

"내가 세미콜론(;) 빼먹음"

(컴파일링: 인간이 쓴걸 컴퓨터가 지들이 알아먹을 수 있게 해석하는 과정 정도라고 이해하면됨요)

"선생이 학급 전체가 떠들고 공부 안해서 모두에게 나머지 수업 시킴"

 

"구석에서 혼자 조용히 공부하던 학생"

"부모님이 게임이 폭력적이라며 나한테 소리지름"

 

"마인크래프트에서 개를 위해 개집 짓고 있는 나"

"눈을 낮춰 안그럼 죽을때까지 혼자임!"

 

"낮아질 눈 자체가 없음" 

"비만이 우리 가계에 흐름(runs)!"

 

"니네 가족 아무도 안 뜀(runs)"

~~ runs in my family(우리가족에 무슨무슨 유전적 형질이나 특징이 내력이다. 다른 예를 들어보자면  lung cancer runs in my family. 하면 폐암이 우리 가족 내력에 있어. 

지쳐버린 고양이..

 

'밈Meme' 카테고리의 다른 글

Success kid  (0) 2020.03.20
Monkey Puppet(awkward look monkey)  (0) 2020.03.19
Philosoraptor  (0) 2020.03.17
Insanity Wolf  (0) 2020.03.16
Advice Mallard  (0) 2020.03.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