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밈Meme

Roll Safe

Kayode Ewumi(극중 이름 Reece Simpson (a.k.a. "Roll Safe"))가 2016년 BBC에서 방영된 다큐멘터리 장면의 일부로 트위터에 아래 짤이 퍼지면서 레딧 등 인터넷 전반으로 퍼졌다,.

"여자친구한테 일부러 빡치게 만들어서 저녁 6시에 잔다고 말하고 나머지 저녁을 평화속에서 피파하면서 보낼 수 있을 때."

주로 다양한 상황속에서 병x같은 판단을 내렸거나 비판적 사고에 실패했을 때 그것을 조롱하거나 희화하기  위해 쓰인다. 

"이미 늦었다면.. 천천히 가세여.. 또 늦을 순 없잖아요" 

"위험에 처할 수 없음"

"니가 위험 그 자체라면"

Breaking Bad에서 Walter가 와이프랑 이야기하는 장면에서 내가 나쁜놈이고 내가 위험 그 자체다 라고 말하는 장면이 있는데 거기서 인용한 밈. 아래는 대사 중 일부..밈을 이해하려면 다양한 드라마도 알고 있어야 된다.

 I am not in danger, Skyler. I am the danger! A guy opens his door and gets shot and you think that of me? No. I am the one who knocks!(내가 위험에 처한게 아냐 스카일러. 내가 위험 그 자체야! 누가 문 열고나서 총맞으면 그게 나일 것 같음? 아냐 내가 노크하는 사람임!) 

"빈부격차가 있을 수 없지"

"모두 가난하다면"

스탈린 ㅋㅋ

"초코우유는"

"차가운 핫초콜렛임"

Hot chocolate= 뜨거운 초콜릿이 아니라 따뜻한 우유에 초콜릿 녹여서 만드는 따뜻한 음료

"노조를 설립할 수 없지!"

"노조에 대해 이야기만 하는 것만으로 해고시킨다면!"

ㅋㅋ 노코멘트.

"남자들은 쓰레기야 트윗이 70퍼나 내려간거 눈치 챘니? 2월이 오고 있거등.."

"짤릴 수 없음"

"직업이 없으면" 

"신경쓰지 않고 상관하지 않으면 안빡침"

현대사회에 좀 필요한 덕목같음... 다들 화나있음..

"항상 약에 취해있으면 약에 취해 있는 것처럼 보이지 않음" 

오늘의 영어~ Get high. 높이 올라가다 X 뽕맛에 취하다 O. Dude I'm so high 하면 야 나 완저 높아가 아닌 나 지금 완전 쩔어있어 정도가 되겠다. 친구 키가 190 정도 되는데 어떤 일본 사람이 wow you are so high 라고 말했었다. 주변에 다 터짐 ㅋㅋㅋhigh 대신 tall을 써야겠죵. 24/7은 대충 눈치로 때려맞출 수 있겠죠. 온종일 하루종일. 

'밈Meme' 카테고리의 다른 글

Yao Ming Face  (0) 2020.03.27
Skeptical Third World Success Kid  (0) 2020.03.26
Futurama Fry  (0) 2020.03.24
Impossible. Perhaps the archives are incomplete  (0) 2020.03.23
Success kid  (0) 2020.03.20